완성품이 또 나왔어요

반가워라..ㅎ

 

처음 구워져 나온 커피잔을 너무 잘쓰고있어서

 이번 완성품들도 기대가 되네요.

 


 

짜잔~

저번것들 보다는 좀더 모양이 갖춰진것 같네요..ㅎ



 

스파게티 접시...로 만들었는데..

들고있는 사진 보시면 알겠지만

너무 작죠..ㅎ

어린이용사이즈..

구우면 작업한 사이즈에서 10~30%정도 수축하는데

이건 좀 많이 줄어든듯..

 

음..지금은 식탁위에서 군고구마를 담고있습니다..ㅎ


 

요건 컵세트..

세튼데 받침은 한개만..ㅋ

시간이 좀 촉박해서 이리 됐네요..

하나는 선물용 하나는 자가용..ㅎ 이었는데

이것도 사이즈가 좀 줄어서

집에서 써야겠어요..

 

남친이 사무실에서 크~은 머그컵을 쓴다고해서

오늘 다시 만들었어요..

근데 맥주잔이 되버렸어요..

그것도 확~ 줄어들어주길..ㅋ


 

요건 받침~


 

바닥엔 이름을 새겼어요..

dollgorae 입니다.

이건 화분이예요~

색이 참 마음에 들어요..ㅎ

 

공방선생님이 다육이를 분양해 주셔서..

바로 옮겨심었어요

옮기다보니까.. 화분받침이 없어서...ㅋ

급한데로.. 사이즈도 안맞는 다른 화분 받침으로..

안쪽엔 고양이 발바닥 입니다..ㅎ

살짝 보이는게 나름 귀여워요


 

이건 도자기 인형인데요..

건방진 포즈가 완전 귀여워요..ㅎ

흰흙으로 사이즈가 있는건 이게 첫작업이라

조금 힘들었어요..

뭔가 탄력이 많고 수분이 적다고 해야되나..ㅎ

잘갈라지고 단단해서..

뒤쪽과 팔에 큰 금이 가긴했는데..

그나마 잘 안보이는 곳이어서 다행..

 

이건 악세서리 만드는 시간에 만든 것들인데요..

뒤쪽에 핀을 붙여서 브로치 만들려구요

두번째..정체모를 동물은..ㅎㅎ

악세서리는 안될거 같은데

장식용으로도 나름 귀엽네요..ㅋ

 

꺄..

이러다 장기할부로 가마를 사버리는건 아닌지..ㅋ


Posted by dollgorae

블로그 이미지
dollgorae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03-29 01:39

달력

 « |  » 2024.3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